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코딩 교육 전문기업 '마르시스', 스마트 코딩 로봇 등 공개

기사승인 2019.01.11  09:26:41

공유
default_news_ad1

- 16일 개막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출품

   
 
코딩 교육 전문 기업인 마르시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EDUTEC KOREA 2019)’에 다양한 코딩 로봇과 도구들을 선보인다.

마르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똑똑한 코딩 친구, 클레버메이트’라는 슬로건 아래, 마르시스의 교육 비전을 담은 코딩 제품과 학교 및 학원 등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별, 수준별 교육 커리큘럼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의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 스마트 코딩 로봇 오조봇(Ozobot), 만드는 재미 스트로비(Strawbees), 나도 코딩 크리에이터 블록셀(Bloxels), 내가 만든 스마트 세상 샘랩(SAM Labs), 손으로 배우는 첫 코딩 클레버블록(Cleverblocks) 등 아이들의 컴퓨팅 사고력과 창의력 교육에 효과적인 코딩 교구 6개 브랜드는 물론, 교재 및 교육 프로그램들도 함께 공개한다.

특히 클레버블록은 복잡한 언어와 스마트 기기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친숙한 놀잇감처럼 손으로 직접 만지고 느끼며 배울 수 있는 코딩 교육 도구이다. 오조봇(Ozobot)과 대시(Dash)를 움직이며 절차적 사고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력과 논리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클레버블록의 특징이다.

마르시스 관계자는 “이번 교육박람회에는 새롭게 소개하는 코딩 제품들 뿐 아니라,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현업에서 종사하는 선생님들이 좀 더 쉽게 활용하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마르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모든 방문자들에게 오조봇 교재 및 활동지를 제공하며, 마르시스의 모든 코딩 제품들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정원영 robot3@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9
default_side_ad1
ad42
ad44

인기기사

ad4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1_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