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한가위' 특별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1.08.27  13:44:53

공유
default_news_ad1

- 로봇청소기 무료 증정부터 일회용청소포 100매 추가제공까지… 풍성한 사은품 혜택 제공

   
▲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추석 기념, '한가위엔 한가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이벤트를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총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가위엔! 한가하게!’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폭염후유증과 코로나19로 인한 피로감까지 겹쳐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추석 연휴 만큼은 매일매일 지겹고 힘든 집 안 청소는 아이클레보에게 맡기고, 한가위 답게 한가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취지로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추석 기념인 만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아이클레보 G시리즈(G5플러스, G5프라임, G7, 카카오프렌즈) 모델을 구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하여, 라이언 로봇청소기 1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G7, G5플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일회용 청소포를 100매 추가로 제공한다. 일회용 청소포는 제품에 동봉된 일회용 걸레 부착패드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일회성 걸레로, 걸레질 후 걸레 빠는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 후기를 5명 선정하여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탑재된 모델부터 리모컨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진행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강화한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신제품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앞뒤로 두 번 닦아주는 물걸레 특화 기능을 갖추어, 장마철 끈적끈적한 바닥 관리를 위한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클레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피로감이 쌓인 분들이 추석 한가위 연휴 만큼은 마음 놓고 한가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성비와 기술력을 갖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를 장만하고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밝혔다.

박경일 robot@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9
default_side_ad1
ad42
ad62
ad63
ad65
ad44
ad86
ad90
ad105
ad110

인기기사

ad56
ad80
ad133
ad58

포토

1 2 3
set_P1
ad60
ad74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