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인천부평 그린컴퓨터학원, 전산세무회계 1,2급 자격 취득과정 개설

기사승인 2020.05.18  14:48:41

공유
default_news_ad1
   
 

전산세무회계는 국가공인민간자격시험으로 세무회계 분야의 대표 자격증이다. 취득할 경우 공무원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되고, 직원 채용 시 우대하는 기업들도 많아지면서 전산세무회계를 취득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 및 재직자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인천부평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하며 이런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전산회계시스템을 이용하여 전표입력, 계정관리, 장부마감 및 보고서 작성 등과 같이 전반적인 회계업무 수행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그 덕분에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대비는 물론이고 실무 역량을 함양할 수 있어 세무회계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과정이다.

해당 과정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한 한 학생은 “체계적인 강의도 좋지만 취업지원서비스가 있어 더 좋은 것 같다.”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 클리닉, 취업정보 제공 등 혼자 준비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전문적인 취업지원실장님께서 1:1 맞춤 지원을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보다 수월하게 준비를 할 수 있었고 결국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컴퓨터학원으로 위 과정을 포함한 다양한 과정을 국비지원을 받으며 수강할 수 있다. 대표적인 국비제도로는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이 있으며 취준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에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자) 등에 해당한다면 훈련비 전액과 훈련장려금 최대 4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대표 국비지원과정으로는 △반응형 웹디자인&퍼블리셔(UI/UX) 전문가 양성과정 △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2D그래픽 전문가 양성과정 △캐드, 스케치업 실무와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자격증 취득과정 △영상편집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전문가 양성과정 △프로그래밍(C언어, JAVA, 파이썬) 실무 향상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자격증 취득과정 △사무행정(컴퓨터활용능력 1, 2급) 양성과정 등이 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4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노원, 안산, 부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제도 및 교육운영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경일 robot@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9
default_side_ad1
ad42
ad62
ad63
ad65
ad44
ad86
ad90
ad105
ad110

인기기사

ad56
ad80
ad133
ad58

포토

1 2 3
set_P1
ad60
ad74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