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마사지기도 '부위별'로 골라쓰는 시대

기사승인 2018.05.22  19:30:07

공유
default_news_ad1

- 머리, 다리, 손, 눈, 목, 무릎, 얼굴 등 텐마인즈 '브레오' 시리즈 인기

헬스앤뷰티케어 전문기업 (주)텐마인즈(대표 장승웅)의 휴대용 마사지기 ‘브레오(breo)’가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브레오는 시험·취업·업무·야근·가사·육아 등으로 매일 힘들게 살아가는 바쁜 현대인들의 피로를 간편하고 시원하게 풀어주는 부위별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이다.

   
▲ 방송인 이상민이 브레오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텐마인즈)
방송인 이상민이 모델이 되면서 '이상민 마사지기'로 알려진 브레오는 머리와 손, 발, 목, 무릎, 얼굴, 눈, 두피 등 신체 부위에 맞추어 적합하게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 세계 최초의 신고다니는 발 마사지기 '아이슈즈(iShoes)'
'아이슈즈(iShoes)'는 스마트 풋 릴랙서(Smart Foot Relaxer)로 세계 최초의 신고 다니는 발 마사지기이다. 신발처럼 간편하게 신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결해 준다. 아이슈즈는 290mm 발 사이즈까지 거뜬히 사용할 수 있으며, 신발처럼 생긴 혁신적인 디자인은 마사지와 동시에 움직임도 가능하다. 에어백 공기지압, 세 가지 강도 조절모드, 쉽고 간편한 조작, 보행가능의 특징을 갖고 있다.
   
▲부드러운 에어백 공기 지압으로 머리와 두피, 눈, 뒷목을 동시에 마사지해 주는 '아이브레인(iBRAIN)'
'아이브레인(iBRAIN)'은 스마트 헤드 릴랙서(Smart Head Relaxer)로 부드러운 에어백 마사지가 머리를 맑고 개운하게 해 준다. 이 제품은 아이브레인 전용 앱과 연동하여 나에게 꼭 필요한 마사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아이브레인은 부드러운 에어백 공기 지압으로 머리와 두피, 눈, 뒷목을 동시에 마사지하여 쌓인 피로를 사르르 녹여준다. 에어백 공기지압, 블루투스, 포인트 마사지, 온열 마사지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손 전체를 골고루 지압해 주는 '아이핸드(iHAND)'
'아이핸드(iHAND)'는 스마트 핸드 릴랙서(Smart Hand Relaxer)로 손 전체의 경혈점을 골고루 지압하여 숨어있는 피로까지 완벽하게 풀어준다. 이 제품 역시 아이핸드 전용 앱과 연동하여 나에게 꼭 필요한 마사지 모드에 맞춰 손의 혈자리를 지압할 수 있다. 남녀 모드, 스트레스 받을 때, 속이 더부룩할 때 등 총 10가지 생활밀착형 마사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블루투스, 스마트 모드, 충전식 등 4가지 특징을 갖고 있다.

   
▲뭉친 어깨와 뻐근한 목을 시원하게 풀어 주는 '넥2(neck2)'
뭉친 어깨와 뻐근한 목을 시원하게 풀고 싶다면 '넥2(neck2)'라는 넥 릴랙서(neck relaxer)를 사용해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 수 있다. 이 제품은 한의학의 경락을 접목시킨 마사지로 사람이 직접 힘주어 누르는 듯한 회전 볼로 목과 어깨를 지압해 준다. 목을 완벽하게 감싸주는 디자인과 4개의 회전 마사지 볼이 뭉친 근육을 가볍게 풀어주며, 벨트를 분리하여 목, 어깨, 옆구리, 허리, 종아리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사람의 손길이 느껴지는 넥2 마사지는 4가지 모드로 회전 방향 조절이 가능하며, 심신의 안정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과 강도로 섬세하고 시원한 경락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회전 모드, 온열 마사지, 포인트 마사지, 충전식 등의 특징이 있다.
   
▲ 공기압 마사지로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이씨5케이(isee5K)'
잠시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눈을 편안하게 하고 싶다면, '아이씨5케이(isee5K)' 아이 릴랙서(eye relaxer)가 제격이다. 혈액 순환을 돕는 공기압 마사지로 눈 주변의 경혈점을 마사지 해 눈의 근육과 신경을 편안하게 이완한다. 특히 온열기능은 눈 주변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숙면을 돕고 피로감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준다. 아이씨5케이는 무게가 318g으로 놀라울만큼 가볍고 꺾고 접을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눈에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다. 눈의 컨디션에 따라 슬립(10분), 미드(15분), 하드(20분) 등 3가지 마사지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숨은 얼굴 라인을 더 슬림하게 하고 싶다면 스마트 페이스 릴랙서(Smart Face Relaxer)인 '아이마스크(iMask)'를 추천한다. 펜 형태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얼굴 구석구석을 마사지해 주어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1분에 8000회 진동하는 티타늄 롤러와 게르마늄 포인트가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 무릎 관절 마사지기 'K1'
최근에 새로 나온 무릎 관절전용 마사지기 'K1'도 주목받고 있다. K1은 무릎을 포근하게 감싸 미세한 근육들까지 지압해 주며 3단계의 공기지압 방식과 온열기능으로 굳어있는 근육의 긴장까지 풀어준다.

이외에도 4개의 고무돌기와 방수기능으로 두피를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스캘프(Scalp relaxer)', 작지만 강한 진동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전신 피로를 풀고 싶다면 '미니339(mini body relaxer)'가 있다.

텐마인즈는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백화점과 면세점, 하이마트,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koreabreo.com)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2년간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전세계 60여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200여건의 특허를 갖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정원영 robot3@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9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8
ad47
default_setNet1_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