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전 열린다

기사승인 2018.05.14  22:01:24

공유
default_news_ad1

-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6.7~9.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

   
 
2018년 여름, 우리에게 친숙한 디저트인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한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전이 국내에서 처음 열린다.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www.promotion.co.kr. 대표:심재길)는 오는 6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 A동 2층에서 국내 최초로 아이스크림이라는 소재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는 인터랙티브 아트플랫폼 (Interactive Art Platform)으로 진행하여 단순히 관람하는 것이 아닌 관객이 직접 체험하는 전시로 핑크 아이스크림 공간에서 보고, 듣고, 먹고, 즐기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며 우리의 무한한 오감을 동시에 활발히 일깨운다.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전은 모두 15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각 테마 마다 주요 아이템인 아이스크림을 포함하여 캔디, 쿠키, 젤리, 과일과 같은 디저트 요소에 다채로운 컬러와 조명, 그리고 미디어를 접목한 디지털 아트웍으로 배경을 구현한다. 아울러 ‘아이스크림 헤븐(ice cream Heaven), 아이스크림 타워(ice cream Tower), 나 미끄러졌어’ 등 즐길 거리의 다양한 체험 공간은 우리가 상상하는 이상의 아기자기한 세계를 보여준다.

나이에 상관없이 어린이는 물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전시에 참여하면 동심으로 돌아가 오감 만족을 얻게 되며, 미디어 소통에 익숙한 1030 밀레니얼 세대 또한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전시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미술 감독인 김상택 감독이 아트웍 디자인을 맡아 달콤한 상상이 펼쳐지는 아이스크림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전 입장료는 성인 15000원, 중고생 12000원, 3세 이상 어린이 및 초등생 10000원이다.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몬스터에서 가능하다. 주최 측 관계자는 오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얼리버드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전 공식 홈페이지(www.hi-icecream.com), 혹은 대표 전화(02-521-80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원영 robot3@irobotnews.com

<저작권자 © 로봇신문사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9
default_side_ad1
ad42
ad4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default_setNet1_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